20160624 업데이트 노트
- Untitled-35.jpg [File Size:44.0KB]
- Untitled-362.jpg [File Size:22.4KB]
- Untitled-37.jpg [File Size:63.7KB]
- Untitled-328.jpg [File Size:169.0KB]
안녕하세요 [GM]모찌입니다.
그동안의 업데이트사항에 대해 설명해드리기 위해 오늘도 어김없이 노트를 작성합니다.
1. 인터셉터 경험치 버그 수정
인터셉터로 NPC사냥을 할 경우에 경험치가 들어오지 않던 버그가 고쳐졌습니다.
2. 드랍조정
그동안 상당히 단조로웠던 아이템드랍이 좀 더 다채롭게 변했습니다. 확율은 그대로지만요.
3. 경험치 상승률 & NPC 리젠 속도 조절
그동안 강한 NPC가 주는 경험치의 양이 적다는 의견에 저희도 동의하여 후반부 NPC 경험치량을 상향하였습니다.
또한, 소형해적단 NPC 리젠속도를 늦추고 후반부 NPC의 리젠속도를 어느정도 빠르게 조절하였습니다.
추가로 이렇게 경험치가 얼마나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서리듐 추가
서리듐은 이번체 새롭게 추가된 광물입니다. 소행성이나 네뷸라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함선이나 모듈을 제작할 때 필요합니다.
5. 새로운 타입의 무기추가
[무기패치]의 일환으로 새로운 타입의 무기를 추가하였습니다.
ABSR타입의 무기는 상대의 연료를 훔쳐오는 방식의 공격으로 실드를 사용하고 있는 적이라고 하더라도 실드의 데미지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이외에 행성체력을 상향하는 패치와 경험치버프아이템 추가까지 오늘까지의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