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7 업데이트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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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M]모찌입니다.
오늘 업데이트할 사항에 대해 "미리" 간략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는 게임 난이도 조절 관련입니다.
1. 초반부 퀘스트 추가
초반부에 충분히 경험치와 RSC를 확보할 수 있도록 초반부 퀘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초반 난이도 하향을 위해서죠.
2. 초반 난이도 하향
초반에 어려운 지점 특히 지구 주변과 같은 곳의 NPC의 수를 줄여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3. 후반부 난이도 상향
후반부 NPC를 강화하여 후반부 난이도를 상향하였습니다.
4. 아이템 드랍율 세분화
3번과 더불어 후반부의 난이도를 높히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아이템 드랍율을 전체적으로 조절하면서 후반부에는 드랍율이 높게 초반부로 갈수록 드랍율이 낮게 설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난이도와 같은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해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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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몹을 강하게 만들었지만 경험치도 그대로고 관련 퀘스트 보상도 그대로고 그냥 안잡는게 이득임
몇일전 패치 내용에도 드랍률 상향 했다는거와 오늘 드랍률상향 내용 2번 격어보니 코즈믹 운영진은 신뢰 할 만한분들이 아니라는게 느껴지내요 자게나 게임내에서 유저와 대화해가며 열심히 하시는거같아서 좋은 이미지 이셨는대 드랍률 가지고 사람 가지고 장난하는거같음
분명 24일날 업뎃했을때 대형해적이 7천가량의 경험치를 줬었으나
현 7월 4일 기준으로 3500정도 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