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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안녕하세요. GM 간짬뽕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사항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적화에 대한 진행 사항을 설명드리기 위해 다소 노잼일수도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어썰트를 진행하거나 대규모 전투 시 나타날 수 있는 성능 저하를 일부 해결한 업데이트입니다.

지금도 소켓 딜레이와 다량의 오브젝트 생성 등의 성능 이슈, 유령 현상 및 서버 튕김 등 버그를 잡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러한 기술적인 최적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체감 성능을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1. 효과음 재생 시 불필요한 실행요소 제거

효과음 재생 시 불필요하게 사용되던 jQuery 구문을 제거했으며, ARTL 발사 시 효과음이 중복해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효과음이 무제한으로 중첩되는 문제(테스트 진행 시 3000개까지 치솟음)가 확인되어 최대 50개까지만 재생되도록 조정했습니다.

 

효과음 재생 최적화.png

 

 

2. [ENEMY SHIP] 표시 시 불필요한 실행요소 제거

렌더링 성능 향상을 위해 우측 중단에 위치한 [ENEMY SHIP] 리스트의 변화가 없을 시 스크롤을 갱신하지 않도록 개선했으며,

표시되는 적대적인 함선을 최대 10개로 제한하여 대량의 공격을 받을 때 발생하는 프레임 저하 현상이 일부 개선되었습니다.

 

EnemyShip 표시 최대값 제한.png

 

 

 

    • oubabo
    • Jul 29, 2016 (11:37:13)
    • *.215.65.227
    좋아요 좋아요~ 렉이 좀 줄어 들겠군요~~
    • oubabo
    • Jul 30, 2016 (09:48:12)
    • *.215.65.227
    몹들이 클록킹을 시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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